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뷰어 신청

캠페인 취소는 신청하신 캠페인 내에 " 신청한 리뷰어 " 목록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디카나 DSLR 보다는 콘텐츠 제작에 용이하지 않다보니 블로거님의 블로그를 위해서도 휴대폰 카메라는 원칙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서울오빠는 블로거님의 다양한 체험을 위해서 동일캠페인의 재참여는 불가합니다.

리뷰어 발표

캠페인 선정에 대하여 " 선정된 리뷰어 " 에서 확인이 되었으나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서울오빠(02-512-4558) 또는 1:1 문의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캠페인별 리뷰어의 선정기준은 차이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객관적인 지표등을 참고하여 공정성있게 선정합니다.

신청한 캠페인 페이지내에 리뷰어 발표일이 되면 " 선정된 리뷰어 "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 캠페인 선정취소 " 는 추후 캠페인의 선정에 있어서 불리한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배송형 캠페인 : 제품 수령 이후 취소시 반송처리 부탁드리며 개봉 및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를 잃었을 경우 보상의 책임

방문형 캠페인 : 매장에 방문 예약을 미리 한 경우라면, 매장 측에도 직접 미리 연락하여 취소 후 " 서울오빠 " 에 연락을 권해드립니다.

리뷰등록기간

연락이 어려운 경우 해당 캠페인명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게시판이나 서울오빠(02-512-4558) 에 해당내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리뷰어 발표 이후 1~2일 내에 배송되어 약 3일~5일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발표이후 5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1:1문의 게시판에 해당 캠페인명과 내용을 남겨주세요.

체험 및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1:1 문의 게시판이나 서울오빠(02-512-4558) 에 해당내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캠페인에 명시된 제공내역(리워드)외 추가주문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만 추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리뷰어가 지불해야 합니다.

해당 캠페인의 내용(캠페인,연락처,방문일 및 시간,내용)을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리뷰 등록

외부수집허용 및 대가성 라벨 삽입을 확인 해주세요. 두 가지 모두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이나 서울오빠(02-512-4558)에 해당내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대가성 라벨 부착은 필수입니다. 대가성 라벨을 부착하지 않거나 리뷰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서울오빠,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대가성 라벨을 부착해주셔야 합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등록 기간이 경과했으나,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고, 리뷰도 등록되지 않는 경우 제공 내역에 대한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 선정에 큰 불이익이 발생하니 사전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캠페인에 명시된 제공내역(리워드)외 추가주문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만 추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리뷰어가 지불해야 합니다.

해당 캠페인의 내용(캠페인,연락처,방문일 및 시간,내용)을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리뷰어 신청

콘텐츠의 퀄리티 , 미션수행여부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캠페인에 따라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지 않는 캠페인도 존재합니다.

서울오빠 캠페인의 이용수칙상 캠페인 종료 후 해당 포스팅에 대한 비공개는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