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관 해시 태그

  • 2020.11.25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욤 ㅠㅠㅠㅠㅠ 뇨끼 또 먹어야지!!! 재방문 할겁니댜!!!
    • 공유
  • 2020.11.11
    스테이크가 좀 더 익혀졌으면 완벽 ㅠㅠ 양 많은 가성비 덮밥 맛집 ! 연남동 밥집으로 추천해요 !
    • 공유
  • 2020.05.01
    진심 또 가고싶은 연남동 맛집!!!!!!! 맥주랑도 최고일거같아요ㅜㅜㅜㅜ
    • 공유
  • 2020.01.19
    천사곱창 ㅠㅠㅠㅠ역시 맛있오ㅠㅠㅠㅠㅠ또 갈겁니다,,,
    • 공유
  • 2019.12.24
    진짜 또 가고싶은 맥주집 ㅎㅎㅎㅎ
    • 공유
  • 2019.10.18
    미팅 단체 생일파티 회식 ㅎㅏ기 딱 좋은 건대술집 왕추천!!!
    • 공유
  • 2019.09.06
    실력 너무 좋아요 ~~~!~!~! 단골 예약입니당 ㅎㅎㅎㅎ
    • 공유
  • 2019.07.31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 ! 또 가고 싶은 곳 ㅎㅎㅎ
    • 공유
  • 2019.07.11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 가고싶어요 ㅎㅎㅎ
    • 공유
  • 2019.05.22
    경기 보면서 치맥하기 너무 좋아용 ~~~~! 염칭 치킨맛집 !!!!
    • 공유
  • 2019.05.21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홍대 라멘은 쿠자쿠 ,,, 스릉,,,
    • 공유
  • 2019.01.19
    맛있는 닭갈비 잘 먹었습니다 ! 또 먹고싶네용ㅎㅎㅎㅎ(っˇ◡ˇ)っ
    • 공유
  • 2019.01.11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ㅠㅠㅠ현지 맛 그대로에요 ! 양도 많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데이트로도 추천합니당 !
    • 공유
  • 2018.12.19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소고기 먹고싶을 때 또 갈꺼에요 ㅎㅎㅎㅎㅎ
    • 공유
  • 2018.12.16
    홍대 보드게임 카페로 완져니 추천드립니당 ㅎㅎㅎㅎㅎ 종류도 많고 넓어서 좋아요 ! 실내데이트 추천 !!! ^ㅁ^
    • 공유
  • 2018.12.12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종로 광화문에서 든든한 한끼로 넘 추천합니다ㅠㅠㅠㅠㅠ !!!! 또 갈꺼에요ヽ(๑╹◡╹๑)ノ
    • 공유
  • 2018.12.11
    정말 최고입니다 소개팅 데이트하시는 분들 다 가주세요ㅠㅠㅠㅠ피자랑 그라탕 샹그리아 쫀맛 ,ㅠㅠㅠㅠㅠㅠ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았어요 >ㅁ <
    • 공유
  • 2018.12.03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진짜 인테리어 최고 ㅎㅎㅎㅎ익선동, 종로 데이트 할 때 강추 !!! 피맥하러가세용 ( ღ'ᴗ'ღ ) ♥
    • 공유
  • 2018.11.29
    진짜 치맥하기 좋은 곳 ㅠㅠㅠㅠㅠ분위기며 맛이며 최고 ! 또 갈껍니다((⊂(੭ ╹ω╹)੭⁾⁾
    • 공유
  • 2018.11.2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회식 단체모임으로 강추에용 ㅎㅎㅎ
    • 공유
  • 2018.11.26
    너무 잘 먹었습니다 ! ㅎㅎㅎㅎㅎ앗 그런데 할라피뇨 매워서 못먹가지고 피클이나 무가 있으면 더더 좋을 것 같아요 (✖╹◡╹✖)♡ 담에 꼭 또 갈꺼에요 이태원 치킨 맛집으로 넘 추천!!!!!
    • 공유
  • 2018.11.23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이태원 맥주집으로 완전 강추 미국 음식 드시러 가보세용 ヽ(๑╹◡╹๑)ノ
    • 공유
  • 2018.11.22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또 갈꺼에용 ㅎㅎ
    • 공유
  • 2020.08.30